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누리집(홈페이지) 이용 시 접하게 되는 용어들에 대해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개선하는 의견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제안처리절차
01
용어개선 제안등록
(연중)
02
접수 및 유효성 검토
03
소관부서 검토 및 예비채택
(제안 후 익월 말일까지)
04
예비심사 및 본심사
(분기 또는 필요시)
05
제안시행 및 포상
(최종 채택시)
제안대상 및 방법
- 제안대상 : 한국장학재단 누리집 상단의 '장학금', '학자금대출', '인재육성', '기부', '재단소개' 화면 내 모든 용어들
- 제안방법
- - Step 1. 개선하고자 하는 용어를 찾아주세요.
- - Step 2. 해당 용어가 있는 화면의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예시)
- - Step 3. 고객제안 → 누리집 용어개선 → 용어개선 제안하기 클릭!
- - Step 4. 화면 경로, 제안내용 및 제안사유를 작성해주세요.
- - Step 5. (선택사항) 해당 용어가 있는 화면을 캡쳐하여 파일첨부 해주세요.
이용안내
- 중복된 제안인 경우 최초 제안자에 대하여 심사하며, 단순문의, 비난, 광고 또는 불만의 표시는 사전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누리집 용어개선 고객제안의 예비채택여부는 등록 후 익월 말에 개별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정기준 및 포상
- 제안 내용의 개선효과, 실현성, 경제성, 창의성, 노력도 등을 평가
- 본심사를 거쳐 최종 채택 후 포상대상자로 선정 시, 건당 2만원(모바일상품권) 지급
- ※ 채택 된 제안에 대한 제반 권리는 재단에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