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안

  • 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홈페이지 이용 시 접하게 되는 용어들에 대해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개선하는 의견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제안처리절차
  • 01

    용어개선 제안등록
    (연중)
  • 02

    접수 및 유효성 검토
  • 03

    소관부서 검토 및 예비채택
    (제안 후 익월 말일까지)
  • 04

    예비심사 및 본심사
    (분기 또는 필요시)
  • 05

    제안시행 및 포상
    (최종 채택시)
제안대상 및 방법
  • 제안대상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상단의 '장학금', '학자금대출', '인재육성', '기부', '재단소개' 페이지 내모든 용어들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상단 메뉴

  • 제안방법
    • - Step 1. 개선하고자 하는 용어를 찾아주세요.
    • - Step 2. 해당 용어가 있는 화면의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예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상단 화면경로

    • - Step 3. 고객제안 → 홈페이지 용어개선 → 용어개선 제안하기 클릭!
    • - Step 4. 화면 경로, 제안내용 및 제안사유를 작성해주세요.
    • - Step 5. (선택사항) 해당 용어가 있는 화면을 캡쳐하여 파일첨부 해주세요.
이용안내
  • 중복된 제안인 경우 최초 제안자에 대하여 심사하며, 단순문의, 비난, 광고 또는 불만의 표시는 사전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용어개선 고객제안의 예비채택여부는 등록 후 익월 말에 개별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정기준 및 포상
  • 제안 내용의 개선효과, 실현성, 경제성, 창의성, 노력도 등을 평가
  • 본심사를 거쳐 최종 채택 후 포상대상자로 선정 시, 건당 2만원(모바일상품권) 지급
    • ※ 채택 된 제안에 대한 제반 권리는 재단에 귀속됩니다.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고객지원부  |  박소영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