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

한국장학재단은 여러분의 따끔한 충고와 소중한 의견을 항상 귀담아 듣겠습니다.

일반적인 문의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욕설, 성희롱, 요지불명, 사업무관, 지속반복 등의 민원을 반복하여 등록할 경우 민원업무담당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 운영 안내

전자민원은 서비스이용자 등록제와 비공개로 운영합니다. 접수된 민원은 다음의 절차를 통해 일반민원의 경우 7일이내, 법령 및 제도관련 민원은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 01

    상담신청

  • 접수

  • 02

    전담처리팀(고객센터)

  • 일반문의

  • 03

    답변내용확인(고객)

  • 고객만족도조사

  • 04

    고객지원부
    고객센터
    확인

  • 업무담당자
    확인 필요시
    담당자 지정

  • 02-1

    사업부서
    업무담당자
    처리

  • 접수후 7일 or 14일 이내

전자민원 신청
  • 민원제외 대상
    • 1. 주소, 성명이 분명하지 아니한 자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2. 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재단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행정기관 또는 공공단체가 사경제의 주체로서 요구하는 경우는 제외한다)
    • 3. 사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4. 민원으로 제3자가 부당한 이득을 취할 우려가 있을 경우
    • 5. 재판이 진행 중이거나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 조사를 요청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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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고객지원부  |  김한규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