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제안

처리현황안내

  • 등록 : 고객의 제안이 등록된 단계
  • 접수 : 주관부서 접수 단계 등록 후 7일이내
  • 검토 : 소관부서 채택 미채택 여부 검토중 접수 후 20일 이내
  • 완료 : 예비채택 여부 확정 단계

* 전체(총) 제안건 : 63건

고객제안 게시판 리스트
63 최신화신청시 애매한 표현 수정 조민영 2022.03.24 공개 62
62 오타 수정 제안합니다. 한승민 2021.06.02 공개 270
61 온라인 상담사님들의 인권 및 처우 개선 김도현 2021.02.19 공개 281
60 오자(誤字) 바로잡기 김도현 2021.02.19 공개 285
59 고객이용 편리함 보안 강란희 2021.02.18 비공개 3
58 19년도에서 20년도 가구원 동의 이성천 2019.12.03 공개 405
57 고졸 후학습자 희망사다리 범위 확대에 따른 기재 변경 강란희 2019.09.23 공개 439
56 내용과 맞지 않는 단어가 있어 수정 제안 드립니다. 보안 박지오 2019.09.05 비공개 7
55 일상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어려운 한자어를 쉬운 말로 풀어 사용함으로써 이용자의 이해 증진 임재식 2019.08.12 공개 1023
54 잘못된 이름 바로잡기 이재진 2019.07.21 공개 399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고객지원부  |  조민태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