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공유상담

  • 화면공유 상담서비스는 상담사가 고객님의 화면을 직접 보면서 상담해 드리는 고객지원 서비스입니다.
  • 이용안내
    • 화면공유상담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내용을 사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1. PC 이용자는 전자서명수단(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사전에 확인
      • 2. 모바일 이용자는 ‘모바일지원-리모트콜’ 어플리케이션 사전 설치 필요

        *모바일은 기종에 따라 화면공유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며, 보안에 따라 원격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상담전화(1599-2000)으로 전화하신 후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화면 공유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 09:00 ~ 18:00)
    • 화면공유 상담서비스를 받으실 때 상담사는 고객님의 PC화면 보기와 전자펜을 이용한 안내만을 하며 고객님의 PC를 직접 제어하지 않습니다.
    • 욕설, 성희롱, 요지불명, 사업무관, 지속반복 등의 민원을 반복하여 등록할 경우 민원업무담당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고객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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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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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고객지원부  |  김태욱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