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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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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부 | < 고객지원팀 >
- 대고객서비스 개선 업무 기획 및 총괄(고객만족위원회 운영 업무 포함) - 고객만족 역량 강화 관련 업무(고객만족 교육 등) - 기획재정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업무 -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 및 관리 - 상담센터 관련 업무 기획 및 총괄(민간위탁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이드라인 관련 업무 포함) - 재단 상담센터 관련 계약, 평가, 관리에 관한 사항 - 고객 상담 업무(상담 매뉴얼 작성, 고객상담 내용에 대한 DB구축 업무를 포함) 기획 및 운영 업무 - 재단 사업 관련 고객 상담 및 교육 지원 업무 - 재단 사업 관련 아웃바운드 업무 - 상담센터 시설 및 보안 관리 - 그 밖의 관련 부대업무에 관한 사항 < AI상담팀 > - 인공지능(AI) 기반 차세대 상담 서비스 구축 - 상담센터 관련 장비의 운영, 관리 및 고도화 - 고객제안제도 운영, 상담센터 현장 VOC 수렴 운영, 민원통합분석시스템 운영 - 대출ㆍ장학ㆍ장려금 신청 관련 부속 서류 접수 - 홈페이지 상담 문의 관리 및 홈페이지 회원관리 관련업무 - 정보공개 업무 총괄(정보공개심의회 운영 업무 및 행정안전부 정보공개 종합평가 대응 포함) - 민원의 접수 및 처리에 관한 업무 총괄(VOC운영 관리) - 청원의 접수 및 처리에 관한 업무 총괄(청원심의위원회 운영 포함) - 그 밖의 관련 부대업무에 관한 사항 |
1599-2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