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헌장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우리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섬김의 정신으로 친절하고 정중하게 대하겠습니다.
  • 전화로 상담하시는 고객을 위해
    •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인사말과 함께 소속,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고객의 문의를 경청하고 친절하고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자료 확인 등으로 즉시 답변하기 어려운 경우, 확인하여 가급적 30분 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인터넷으로 상담하시는 고객을 위해
    • 홈페이지 내 최신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스마트기기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주요내용은 모바일에도 제공하겠습니다.
  • 내방하여 상담하시는 고객을 위해
    • 고객이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입구에 직원 배치도를 비치하거나, 안내 데스크를 운영하겠습니다.
    • 신분증을 패용하고, 고객의 업무를 책임 있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대기시간이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편 접수를 하시는 고객을 위해
    • 서류가 접수될 경우,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담당자가 접수 후 접수사실 및 처리계획을 전화, SMS, E-mail 등으로 민원인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신 처리가 늦어질 경우에는 그 사유, 처리상황, 처리예정기한 등을 사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제도와 절차를 고객 중심으로 개선해나가겠습니다.
    • 전화: 1599-2000
    • 인터넷: 한국장학재단 누리집(www.kosaf.go.kr) > 고객센터 > 고객제안
    • 우편: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1 영남타워 24층 고객지원부
  • 고객의 문의는 가급적 즉시 답변드리고, 일반 문의는 최대 7일 이내, 법률 검토 등 심층 검토가 필요한 문의는 최대 14일 이내 답변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지적을 겸허하게 받아드리고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민원처리 부적정: 접수하신 전자민원에 대하여 적절한 사유 또는 기간 연장 없이 처리기한을 초과할 경우 소정(1만원 상당 물품) 보상을 하겠습니다.
  • 일반 민원: 7일 이내
  • 법령 및 제도 검토가 필요한 민원: 14일 이내
고객참여의 장
고객참여 채널 안내
주소
  • 서울청년창업센터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6길 54
  • 부산청년창업센터 :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60 1층
  • 대구청년창업센터 : 대구광역시 중구 명륜로 23길 89 1층
  • 광주청년창업센터 : 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442 1층
  • 대전청년창업센터 : 대전광역시 중구 계룡로 843 1층
  • 경기지역센터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52 디아이티빌딩 4층
  • 강원지역센터 : 강원도 춘천시 강원대학길 1(효자동, 강원대학교) 공과대학 6호관 2층 214호
  • 충북지역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 362번길 20 3층
  • 전북지역센터 : 전라북도 전주시 백제대로 567(금암동,663) 전북대학교 (구)정문
전화번호 대표번호 1599-2000
업무시간 월 ∼ 금 (오전 9시 ∼ 오후 6시)
홈페이지 https://www.kosaf.go.kr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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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고객지원부  |  김준영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