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퀵서비스 바로가기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 인쇄
  • 글자 크기 조절글자 크게글자 작게
  • facebook
  • twitter
  • blog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연도 기간 조사방식 조사대상 조사결과
2015 2015. 07. ~ 2015. 09. 전화모니터링 전 직원 96.2점
2014 2014. 09. ~ 2014. 10. 전화모니터링 전 직원 96.6점
2013 2013. 05. ~ 2013. 09. 전화모니터링 전 직원 92.2점
2012 2012. 07. ~ 2012. 10. 전화모니터링 전 직원 91.0점
2011 2011. 09. ~ 2011. 11. 전화모니터링 전 직원 93.4점

top 맨위로

이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평점 입력
별점은 5개까지 가능합니다.
별점 0개
  • 별점 0개
  • 별점 1개
  • 별점 2개
  • 별점 3개
  • 별점 4개
  • 별점 5개

평가하기

  • 페이지 담당자 : 
    이승헌과장
     / 고객지원부
     / 1599-2000
  • 잘못된 정보나 궁금하신 사항은 온라인 고객문의로 해결하세요! 온라인고객문의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