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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통합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작성자 : 황성현 | 작성일 : 2016.05.25 | 조회수 : 14488 ]

 

【 2016년 통합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한국장학재단은 아래 표시된 기간 동안 통합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위 조사는 한국장학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느끼셨던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 조사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고객님의 여건에 맞춰 조사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조사기간
   - 2016년 5월 ~ 11월

 

  2. 주관부서
   - 한국장학재단 고객지원부

 

  3. 조사내용
   - 한국장학재단 고객만족도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이용고객만족도

 

  4. 조사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5. 조사방법
   - 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하여 전화 설문

  6. 문의
   - 한국장학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상담센터(02-3786-0597)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1599-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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