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표
201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및 국민체감도조사 협조 안내
[ 작성자 : 조인상 | 작성일 : 2014.10.23 | 조회수 : 17347 ]

 2014년 10월부터 시행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매우 중요한 조사 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 재단에 대한 고객만족도조사가 시행될 예정이오니 고객님께서 조사대상자로 선정될 경우 조사진행(면접)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조사기간
 - 2014년 10월 ~ 2015년 1월

 

2. 주관기관

- 기획재정부

 

3. 조사근거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4. 조사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5. 문의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콜센터(02-3278-8500)
 - 한국장학재단 고객지원센터(1599-2000)

이전글
제6기 장학앰배서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다음글
201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