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표
IVR Self Service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2.12.06 | 조회수 : 219844 ]

아래 대체텍스트를 참조하세요 

IVR Self Service

한국장학재단 고객은 24시간 IVR Self Service를 이용하여 학자금 응대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IVR 이란?

IVR은 interactive Voice Response이며, ARS자동응답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용방법
신규고객
: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회원정보를 입력합니다.
기존고객
: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에서 IVR Self-Service 사용확인에서 사용을 체크 후 IVR Self-Service 비밀번호를 등록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24시간 서비스 내용
1599-000(일반 상담)
- 장학금 신청안내, 장학금 제출서류 접수 안내
-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학자금대출 제출서류 접수 확인
- 대출현황 안내, 연체 및 미납금액 안내

1599-2230(연체정상화 상담)
- 대출현황 안내, 연체 및 미납금액 안내

1599-2250(신용회복지원 상담)
- 채무종합현황조회, 가상계좌상환안내, 상환방법안내, 분활상환내역안내

고객의 빠르고 편리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노력하는 한국장학재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2012년도 2학기 국가우수장학금(이공계,인문사회계) 재학중우수자(일시지원유형) 장학생 선발결과 안내
다음글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중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