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표
국가근로장학사업 우수근로장학기관 선정 결과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4.12.30 | 조회수 : 59698 ]

 

 국가근로장학사업 우수근로장학기관 선정 결과 안내

 

국가근로장학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는 모든 근로장학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가근로장학사업은 대한민국 대학생들이 일과 학습을 병행하여 장차 나라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시키는 목적을 둔 매우 뜻 깊은 사업으로써, 현재 약 1만여 개의 근로장학기관이 참여하여 대학생들에게 학업여건 개선 및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처음으로 진행된 우수근로장학기관 선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신청해주신 모든 기관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신청한 기관 하나하나 우수근로장학기관으로 선정될 자격이 있었으나, 제한된 선발 수로 인하여 선정되지 못 한 기관에 먼저 감사와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지속적으로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14년도 최초로 시행된 우수근로장학기관 선정 전국에서 4개 부문 115개의 기관이 신청,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50개 기관이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선정되신 기관 모두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국가근로장학사업에

더욱더 관심을 갖고, 장학생의 미래를 위해 보다 더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 선정기관 및 향후 일정은 개별통보

 

다시 한번 국가근로장학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는 기관 모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와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2월
한국장학재단

이전글
2015년 1학기 1차 농어촌출신 대학생 학자금지원(융자) 신청안내
다음글
2014년도 고객제안 이벤트 결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