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찾으실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신청증명서"에 대한 검색결과

649건 검색결과

FAQ검색결과 ( 33건 )

[차상위계층장학] 차상위계층 대상자 선정 방법과 신청 자격은?
? 차상위계층대상자는 수급권자(제5조 제2항에 따라 수급권자로 보는 자를 제외)에 해당하지 않는 계층으로서 소득인정액이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 이하인 계층으로 소득인정액이 최저생계비의 100% ~ 120%에 해당되는 경우입니다. ? 장학금 신청 자격은 차상위계층대상자 본인(또는 부모)으로 증명서를 발급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한부모가족증명서, 장애수당대상자확인서, 차상위확인서, 자활근로자확인서, 요금감면 이동전화 서비스 신청용 감면 대상자 증명서, 사회복지서비스 및 급여제공(변경)결과 통보서중(보상내역에 바우처제도 제외) 택1) 또는 증명서가 발급 불가한 경우 보험료 납부확인서 발급후 신청가능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장학] 어떻게 선정되며, 장학금 신청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기초수급권자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5조에 따라 부양의무자가 없거나 부양의무자가 있어도 부양능력이 없거나 또는 부양을 받을 수 없는 자로서, 소득인정액이 최저생계비 이하인 경우에 해당됩니다. 수급자 신청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동 주민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학금 신청 자격은 수급자 본인, 자녀 또는 손자녀입니다. 단, 학생 본인 명의의 수급자증명서가 발급되는 자에 한합니다. 장학금 신청 자격에 해당되지 않는 증명서 : 부모, 조부모, 형제, 자매, 배우자 명의의 수급자증명서, 모부자 가정증명서, 한부모 가정증명서
3단계【서류제출】 : 온라인으로 장학금을 신청하고 무엇을 제출해야하나요?
예 : 해당 대학에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시 장학금 신청은 취소됩니다. 제출서류는 수급자증명서, 장학금 신청서 각 1부이며, 신입생만 성적증명서(고교성적증명서, 수능성적 증명서, 검정고시 중 택 1)를 추가 제출
[기초생활수급장학] 장학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장학금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다른 신청방식은 없습니다. 신청 사이트는 www.studentloan.go.kr 에서 정해진 신청 기간내 평일(토,일,공휴일 제외) 09:00 ~ 21:00에만 가능합니다. 그 외 시간 및 기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신청 기간내에 해당 대학에 서류를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해야만 신청이 완료됩니다. 서류 미제출시 장학금 신청은 취소됩니다. 제출서류 중 성적증명서 외에 다른 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새로 발급받아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차상위계층장학] 장학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장학금 신청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다른 신청방식은 없습니다. 신청 사이트는 www.studentloan.go.kr 에서 정해진 신청 기간내 평일(토,일,공휴일 제외) 09:00 ~ 21:00에만 가능합니다. 그 외 시간 및 기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신청 기간내에 해당 대학에 서류를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해야만 신청이 완료됩니다. 서류 미제출시 장학금 신청은 취소됩니다. ? 제출서류 중 성적증명서 외에 다른 서류는 신청기간 내에 발급받아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장학생(인문사회) 장학금 신청 후 제출서류는 무엇입니까?
<신규장학생> - 온라인 신청 완료 후 장학금 신청서와 장학생 서약서, 기본증명서 (동 주민센터 발급)는 신청자 전원 소속대학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 단, 학업성적 자료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 학업활동실적서, 학업계획서, 기초생활 수급자 증빙서류는 해당자만 소속대학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미래한국인문학장학] 별도로 성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하는지 여부?
성적증명서 사본을 제출토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자가 입력한 성적에 대한 증명서를 소속기관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대통령과학장학] 온라인 신청완료 후 신청관련 추가 조치사항은?
A1. 대통령 과학장학생 온라인 신청 후에는 개인별 “접수번호”를 부여받게 되며, “신청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신청서”를 출력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한국과학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A2. 신청자가 한국과학재단에 제출하여야 하는 증빙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온라인 신청서 (장학금 중복수혜 확인서 포함) ② 학교장추천서(지역추천유형은 교육감 추천서) ③ 수학.과학교수 추천서 ④학교생활기록부 ⑤ 과학활동실적서 ⑥학업계획서 ⑦ 기타 증빙서류(기본증명서,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해당시), 이중국적자 국민처우신고필증(여권) 사본(해당시) 등) ※ 상세내용은 사업시행계획 참조
[기초생활수급장학] 온라인으로 장학금 신청 후 제출 서류는 무엇입니까?
해당 대학에 제출서류는 수급자증명서(본인 명의) 1부, 장학금 신청서 및 서약서(자필서명) 1부, 성적증명서(신입생만 제출,(고교성적증명서, 수능성적, 검정고시 중 택1)) 본인 명의가 아닌 수급자증명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취업후상환]대출신청시 제출서류는?
□ 기본제출서류:학자금대출신청서 □ 그 외 상황별 제출 서류 -신규이용자 중 미혼이고 부모와 동일세대 구성 : 제출서류 없음 -신규이용자 중 미혼이고 부모와 동일세대를 구성하지 않거나 부모가 사망한 경우 (부모중 한 분이 사망한 경우도 동일): 학생의 가족관계증명서 -신규이용자 중 기혼이고 배우자와 동일세대 구성:제출서류 없음 -신규이용자 중 기혼이고 배우자와 동일세대를 구성하지 않거나 배우자가 사망한 경우: 학생의 가족관계증명서, 이혼한 경우 혼인관계증명서 추가제출 -기이용자 중 가족사항이 변동한 경우 신규이용자와 동일 -다자녀(3자녀 이상)가구 샛째 이후에 해당하는 경우: 셋째 이후임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또는 부/모의 가족관계증명서 -기초생활수급권자(본인):학생의 기초생활수급권자 증명서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는 대학에서만 접수) -장애우(본인)학생의 장애인 증명서(인터넷발급가능) (장애인증명서는 대학에서만접수)
1 2 3 4 다음 페이지로 가기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