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현황

3본부 18부 1실

2020년 1월 재단 업무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해 조직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각 부서명을 클릭하시면 부서별 담당업무 및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부
부서 직위 이름 전화번호 담당 업무
고객지원부 부장 홍성준 053-210-1010 부서업무 총괄
  • 고객감동팀
    • 팀장(박효진)|053-210-1001
    • 대표번호 : 053-210-1004
    • 1) 대고객서비스 개선 업무 기획 및 총괄
      2) 고객만족 역량 강화 관련 업무(고객만족 교육 등)
      3)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업무
      4) 고객서비스 헌장 제정 및 관리
      5) 고객제안제도 운영 및 정보공개 업무 총괄
      6) 고객만족위원회 운영 업무
      7) 상담센터 관련 업무 기획 및 총괄
      8) 민원의 접수 및 처리에 관한 업무 총괄(VOC운영 관리)
      9) 홈페이지 상담 문의 관리 및 홈페이지 회원관리 관련업무
      10) 고객 상담 업무(상담 매뉴얼 작성, 고객상담 내용에 대한 DB구축 업무를 포함) 기획 및 운영 업무
      11) 재단 사업 관련 고객 상담 및 교육 지원 업무
      12) 재단 사업 관련 아웃바운드 업무
      13) 대출·장학 신청 관련 부속 서류 접수
      14) 상담센터 관련 장비의 운영, 관리 및 고도화
      15) 그 밖의 관련 부대업무에 관한 사항
  • 학자금통합지원팀
    • 팀장(박상헌)|053-210-1011
    • 대표번호 : 053-210-1019
    • 1) 중복지원방지 업무 기획 및 운영 총괄
      2) 중복지원방지사업 참여기관 관리
      3) 중복지원방지 제도 홍보 및 교육, 제도개선
      4) 중복지원방지시스템 운영 및 관리
      5) 학사정보·등록금 수납원장 관리 및 기획 총괄
      6) 대학 관리자 포털 사용자 관리
      7) 학자금 원클릭신청 관련 서식(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등) 기획 및 관리
      8) 학생지원정보시스템 기획 및 운영
      9) 그 밖의 관련 부대업무에 관한 사항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기획조정부  |  김수란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