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주한중국대사관 애홍가 교육 공사참사관, 한국장학재단 방문
[ 작성자 : 이다영 | 작성일 : 2022.09.30 | 조회수 : 862 ]

※ 즉시 보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한중국대사관 애홍가 교육 공사참사관, 한국장학재단 방문

◆ 협력사업의 확대 및 지속적 상호 교류를 통한 대학생 지원방안 논의

[문의] ☎ 053-238-2630, 이재욱 팀장, 유이원 국제협력관

□ 주한중국대사관 애홍가 교육 공사참사관이 28일 한국장학재단을 방문하여 서병재 이사장 직무대행과 향후 교류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 공사참사관의 이번 방문을 통해 재단과 주한중국대사관이 현재 고등교육 분야에서 협력하고 있는 사안을 확인하고, 향후 협력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했다.

ㅇ 특히 푸른등대 기부장학 사업, 글로벌 근로장학 프로그램, 창업지원형 기숙사와 같은 대학생 지원사업에서 협력 범위의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ㅇ 또한 양 기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상호 교류의 장을 이어갈 것을 논의했다.

□ 서병재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방문을 기점으로 주한중국대사관과 대학생들을 실질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협력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한국장학재단 이재욱 팀장(☎053-238-2630)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2유형 한국장학재단이 제공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보도자료] 한국장학재단,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다음글
[보도자료] 한국장학재단 대구 창업지원형 기숙사 입주팀, 업사이클링을 통한 친환경 반려동물 배변패드 출시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국민소통부  |  허영윤 ( ☎ 1599-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