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예시를 선택하시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이력은 최근 1개월 까지만 저장됩니다.
한국장학재단 챗봇 이용안내입니다.
챗봇 상단에 챗봇 화면을 컨트롤할 수 있는 1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챗봇 우측 첫 번째 버튼은 "만족도 평가 후 챗봇 닫기" 버튼으로, 챗봇 사용 만족도 평가 후 챗봇을 종료합니다.
아래쪽에는 "대화 메뉴" 버튼이 나열되어 있으며, 각 메뉴를 클릭하시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밑에는 입력창이 있으며, 입력창에 텍스트를 입력하면 답변이 출력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장학재단 희망봇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을 물어보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챗봇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다음 중 개선이 시급하다고 생각하는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한 메뉴입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현재 상담사 전원이 상담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대기인원 : 1명
예상대기시간 : 00분 00초
상담을 종료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