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표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4.09.18 | 조회수 : 19002 ]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안내_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안내

학재단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시스템 점검을 수행합니다. 스템 점검 시간동안 재단 홈페이지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이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작업 일시 : 2014년 9월 20일 (토) 09:00 ~ 21일 (일) 18:00
  • 작업 내용 : 시스템 정기 점검

※ 작업시간 동안 가상계좌 거래가 중지됩니다.

※작업시간 동안 국가근로 출근부, 다문화 멘토링 출근부,청소년교육지원사업 출근부 입력이 불가능 합니다. 입력이 불가능 합니다. 9.22 (월)부터 등록해주세요. 해당 근무일에 대한 출근부 등록 기한은 2일 연장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전글
Compact WEST 어학연수비 대출 신청 안내
다음글
2014년도 국가우수장학금(인문사회계) 재학중우수자(1학기지원유형) 장학생 선발 안내